●기획연재/ 캐나다의 목재 및 주택자재 ②
●기획연재/ 캐나다의 목재 및 주택자재 ②
  • 나무신문
  • 승인 2010.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천 대표 /CMHC·BCWood 한국사무소

전통적 장인정신과 현대기술의 접목

   
▲ 이종천 대표 /CMHC·BCWood 한국사무소
Golden Timber Frames은 북아메리카에서 최고로 발달된 완전자동 고속 팀버후레임 가공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캐나다의 브리티쉬콜럼비아주 Invermere에 위치하고 있는 골든팀버후레임(GTF)은 주거와 상업용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팀버후레임구조와 그 구성원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더글라스퍼와 라치 빔 등을 디자인하고 만드는 공장이다.

전례가 없는 정밀하고도 고품질, 효율적인 국제급 CNC 목재 가공기술과 장비를 비롯 골든팀버후레임의 시설들은 북아메리카의 팀버후레임 산업을 리드 하고 있다.
이런 기술과 장비, 오랜 경험과 함께 최고의 품질의 더글라스퍼와 라치, 생산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한 숙련되고 국제적으로 교육된 산업 전문가들의 이상적인 사내 배치로 친환경 팀버후레임 제품을 내수시장과 해외시장에 내놓고 있다.

Golden Timber Frames은 완벽한 팀버후레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적이고 포괄적인 디자인서비스
최상품질의 Douglas Fir / Larch 의 대량 재고확보
초정밀 Band Saw Milling 설비
최신형 헌디거 K2i CNC 장비
최고의 생산능력과 프로젝트의 빠른 회전율
친환경적 제품, 제조공정과 설비

골든팀버후레임의 최고경영진들은 70년 이상의 두드러진 업적달성과 중소기업들의 성공적 개발 및 운영경험을 가지고 있다.
GTF는 팀버후레임 산업 전반으로 새로운 제품개발과 시장개척에서 기록적 성공을 이루어냈다.


Why a Timber Frame
현대의 팀버후레임 주택들은 컴퓨터시스템을 이용하여 디자인 되고. GTF의 팀버후레임은 공장에서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진다.
전통적 장인정신과 현대의 기술이 한데 어우러진 골든팀버후레임의 제품들은,
공학적으로 최고의 정확성과 고품질이다.
현장건축이 상당히 간단하다.
건축과정의 예측과 통제가 쉽다.
저결점과 높은 소비자의 만족이다.
아주 친환경적인 건축방식이다.

----------------------------------------------------------------------

CMHC(Canada Mortgage & Housing Corporation)
캐나다주택청, 캐나다 전쟁 후의 주택난을 해소하기 위해 1946년 정부자치기관으로서 설립, 건축과학분야와 건강주택, 주택재정과 정책에 심도있는 지식을 확보한 국가기관으로 성장했다. CMHC 국제부는 캐나다 회사들의 새로운 시장개척을 돕는 한편 전세계의 정부 및 산업관계자들과 캐나다의 전문 기술을 공유하고 있다. www.cmhc.ca
BCWood Specialties Group
목재제품 제조회사의 국제무역 지원을 위해 설립된 무역협회. 캐나다 정부의 자금으로 운영되며 해외구매자와 캐나다 생산업체와의 원활한 국제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 캐나다 휘슬러에서 열리는 제7회 2010GBM에 관심있는 업체 대표님을 초대합니다.(6월중 마감예정) www.bcwood.com T. 033-432-9366, 433-9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