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하나로 가을 분위기 내기
가구 하나로 가을 분위기 내기
  • 김오윤 기자
  • 승인 2009.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가 제안하는 Bed room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가을에 어울리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2009 F/W 신상품은 예년에 비해 변화의 폭이 넓진 않다고 전망하면서도 대중적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강조된 게 특징이다. 불경기임에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스티지’ 성향의 제품들이 일부 등장한 것도 눈에 띈다.


에몬스는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에 맞추어 가격, 안정성, 실용성 및 자연 친화적이면서 침체된 소비의 경제적인 면을 반영한 실용적이면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008년에 이어 디자인에 있어서 필요한 요소로 에코, 네츄럴, 럭셔리, 휴먼 외에 감성과 포용이라는 요소를 적용해 모든 제품에 감성적인 부분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가구가 가지고 있는 단조롭고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편안함을 제시하고 있다.

 


프레도_Predo 기품있고 부드러운 칼라의 세련된 유혹모던한 느낌의 월넛콤비 제품으로 젊은 신혼부터 중장년층까지의 폭넓은 소비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기품있고 부드러운 여성을 콘셉트로 디자인 됐으며, 중앙부분은 지적인 느낌의 베이지컬러와 과감한 가로라인으로 힘 있고 모던한 느낌을 주었다. 좌우도어는 무게감 있게 감싸주는 월넛 컬러와, 레이저 투각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패턴이 포인트. 볼륨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된 하부서랍은 부드러운 내츄럴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러브화이트_Love white 
세미클래식의 은은함과 로맨틱한 공간
순수함과 깨끗함을 살린 화이트오크무늬를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여성적인 부드러움과 섬세한 이미지를 나타낸 디자인. 화사한 신혼 분위기를 원하는 신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감성을 최대한 배려했다.
화이트오크무늬의 전체적인 느낌과 Door 상부에 사용한 럭셔리한 다마스크 패턴은 중앙의 고급스러운 레이저공법을 적용한 패턴과 어우러져 여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또 고급스러운 큐빅 손잡이를 적용해 깨끗하면서도 내츄럴한 공간연출까지 할 수 있다.

 

에코라임_Eco lime 내츄럴한 감성과 모던함의 공존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코라임은 내츄럴한 매플톤에 상쾌한 느낌의 라임컬러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의 베이스와 중앙의 모던한 포인트의 조화가 특징이다. 에코라임은 중앙의 포인트 부분에 나무결 혹은 바람을 형상화한 듯한 입체감 있는 패턴과 레이저로 컷팅한 정교한 조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은은한 펄과 천연 크리스탈, 브론즈 강화유리 등의 소재를 사용한 마감은 에코라임을 내츄럴함과 모던한 느낌이 공존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다.
화이트로망 _White roman
로맨틱 화이트의 세련된 모던함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모던스타일의 미니멀한 제품. 가로방향으로 면을 분할해 목재의 재질을 살린 오픈포어 무광택과 고광택 도장으로 마감한 제품으로 평온감과 안정감을 주었다.
내츄럴한 질감의 손잡이를 비대칭으로 적용해 단조로움을 피하고,
천연 크리스탈 포인트로 세련된 여성미를 살린 디자인했다.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침실공간을 연출하는데 최상의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