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의 2009년 Stylish Collection
에몬스의 2009년 Stylish Collection
  • 나무신문
  • 승인 2009.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감각에 가치를 더하다

에코라임_Eco lime

내츄럴한 감성과 모던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특별함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코라임은 내츄럴한 매플톤에 상쾌한 느낌의 라임컬러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의 베이스와 중앙의 모던한 포인트의 조화가 특징이다. 중앙의 포인트 부분에 나무결 혹은 바람을 형상화한 듯한 입체감 있는 패턴과 레이저로 컷팅한 정교한 조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은은한 펄과 천연 크리스탈, 브론즈 강화유리 등의 소재를 사용한 마감은 내츄럴함과 모던한 느낌이 공존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다. 또 손잡이는 체코산 큐빅을 둘러 보석의 형상을 표현함으로써 도어와의 일체감을 주도록 했다.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침실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한 디자인이다. 하이 프리지아_High freesia
눈으로 느껴지는 달콤한 향기
다가가면 향기가 느껴질듯 한 프리지아 패턴은 실크인쇄기법을 적용해 한층 은은하고 고급스럽다. 화이트와 월넛의 기본 컬러를 믹스매치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시원한 크기의 프리지아 패턴으로 멋스러움을 더하고 내츄럴한 손잡이와 장식을 적용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양을 고급형인 하이프리지아와 표준형인 프리지아로 다양화해 소비자의 기호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캐롤라인 베이지 4인소파 _ Caroline beige sofa

최상의 소재로 완성한 화려한 유혹최고급 산호석으로 장식된 천연소가죽 소파인 캐롤라인 소파 시리즈는 천연가죽 특유의 내구성과 통기성이 탁월하다. 특히 최고급외피(Top grain)를 사용해 촉감이 매우 뛰어나다. 전체적인 화려함을 구성하는 포인트인 최고급 산호석은 소재의 특별함 뿐만 아니라 입체감과 깊이 있는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좌우 팔걸이 부분이 충분한 면적으로 적용되어 앤드테이블이나 사이드테이블의 역할도 충분히 해낸다.또 등받이 부분의 이태리 직수입 패턴가죽과 방석부분의 퀼팅기법, 보조쿠션에 적용된 양면화 기법 등 다양하게 적용된 고급스러운 요소들이 제품 자체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다. 캐롤라인로얄 거실장_Caroline royal living-drawer
특별한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에몬스의 캐롤라인 시리즈 답게 최고급 산호석을 사용해 가족의 중심공간인  거실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부여하고 있다. 더욱이 소재 뿐 아니라 고급 언더레일을 사용해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AV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의 수납공간으로 기능적인 면에서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프로방스_Provence

   
신혼의 특권 화이트의 유혹
혼수 아이템 중 must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식탁이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을 꼽자면 순수한 이미지의 화이트 식탁. 공간의 확장 효과는 물론 신혼의 밝은 이미지와도 부합한다. 프로방스 식탁은 의자의 등받이와 방석에 은은한 패턴문양과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을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절제된 곡선미와 구조의 조화가 돋보인다.
주요 소비층인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해 전체적인 라인을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이며 식탁 다리부분에 홈파기 공법을 이용해 더욱 섬세한 느낌을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