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의 달콤한 유혹 / “여성이 갖고 싶은 최고의 가구”
에몬스의 달콤한 유혹 / “여성이 갖고 싶은 최고의 가구”
  • 나무신문
  • 승인 2009.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가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에 맞추어 가격, 실용성 및 자연 친화적이면서 침체된 소비의 경제적인 면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역시 지난해에 이어 감성과 포용이라는 요소를 적용해 가구가 가지고 있는 단조롭고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따뜻한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편안함을 제시하고 있다. <편집자 주>

Bedroom 티파니_Tiffany여성이 갖고 싶은 최고의 보석을 상징여성의 꿈 ‘최고의 보석’ 이라는 콘셉트로 시작된 티파니는 골드를 머금은 화이트 느낌을 표현함으로써 Luxery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고급 화이트유리에 강한 펄감을 이용한 실크 인쇄 공법을 적용하고 48개의 정품 스와로브스키를 포인트로 사용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렸다.또 손잡이는 체코산 큐빅을 둘러 보석의 형상을 표현함으로써 도어와의 일체감을 주도록 했다.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침실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한 디자인이다. 실루엣_Silhouette로맨틱 감성의 온화한 화이트아이보리펄, 엘레강스 요소의 몰딩, 프로스트 기법의 유리 소재의 조합으로 기존의 화이트칼라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화사한 색감의 제품이다.특히 프로스트 인쇄기법의 유리는 특유의 입체감은 살리고 유리의 차가운 느낌은 없애 럭셔리한 느낌과 은은한 비쥬얼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웨이브 라인, 모서리 공간의 포인트 요소 등이 은은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Livingroom

하모니_Harmony
율동감 있는 자수 패턴과 부드러운 라인의 조화
차분한 브라운 칼라와 활동적인 꽃자수 패턴을 조화롭게 매치한 제품이다.
신혼뿐 아니라 3,40대 등 다양한 고객층이 구매할 수 있게 1인 , 3인, 4인으로 구성해 집안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꽃자수로 율동감을 표현했고 안락감과 포근함을 강조한 라인 구성이 돋보인다. 허리받이 부분의 쿠션감을 보강해 포근함을 배가시켰고, 팔걸이를 안쪽으로 잡아줌으로써 안정감을 높였다.

캐롤라인_Caroline
인체공학적 디자인

편안한 쿠션감과 머리를 받쳐줄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적절히 조화시켜 안락감을 높여주었다.
산호석을 이용해 포인트를 줌으로써 제품의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으며 명품의 퀄리티를 갖춘 제품으로 높은 수압을 이용해 물로 문양을 조각해 정교하고 깨끗한 단면 유지했다. 팔걸이 부분에 협탁 기능과 미적기능을 강조했다.

 

   

Diningroom

오메가Ⅲ_OmegaⅢ
천연 크리스탈의 빛나는 아름다움
천연대리석에 고급 크랙도장을 적용해 멋스러운 다이닝 공간 연출했다.
최고급 목재인 비취목(수축율은 낮고 강도는 높은 목재)과 비취무늬목으로 제작된 제품으로써 천연대리석의 아름다움과 세련된 목조디자인의 어울림이 돋보인다. 천연 대리석상판에 수놓듯 놓아진 천연 크리스탈이 볼수록 빛이 나는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