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고품격 종합건축자재 전시회
대한민국 고품격 종합건축자재 전시회
  • 엄남경 기자
  • 승인 2009.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하우징브랜드페어 Housing Brand Fair 2009
▲ 2009 하우징 브랜드페어’가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건축자재전’ 하우징브랜드페어가 2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매년 건축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는 올해 가구 및 인테리어, 건설장비 및 공구, 구조재, 급수위생재, 내외장재, 냉난방재, 도장재, 방수 및 단열재, 조명 및 전기설비재, 디지털홈, 창호재에 이르기까지 신기술, 특허제품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친환경, 명품 건축자재가 한자리에 선보이게 된다.

특히 저비용 고효율로써 최근 주목 받고있는 LED조명을 비롯해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국내외 목조주택이 소개된다. 일반인을 위한 목조주택 건축법 등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또 ‘아토피 테마관’이 마련돼 아토피 피부염 예방을 위한 친환경 건축소재와 집꾸미기, 아토피 피부염 치료를 위한 전문 의료진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유럽 최대의 보일러 및 신재생에너지 업체 바일란트(Vaillant)도 국내에 처음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전시회 사무국은 전시회를 통해 침체된 국내 건축경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참가업체들이 수출 상담과 판로 개척을 통해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홈페이지(www.leadexpo.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