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브랜드페어 참가업체 모집
하우징브랜드페어 참가업체 모집
  • 엄남경 기자
  • 승인 2008.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개최, 참가신청은 12월 19일까지
▲ 2009 하우징브랜드페어가 내년 2월11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건축자재전’ 하우징브랜드페어가 내년 2월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300여 업체가 참가해 신기술, 특허제품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다양한 친환경, 명품 건축자재를 한자리에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특히 건축의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특별관이 구성돼 태양광발전시스템, 태양광 LED조명, 폐열회수 냉난방시스템, 환기시스템, 건물용 연료전지시스템 등 건축에 응용되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제품이 집중 조명된다.

아울러 ‘우리의 것을 찾아 떠나는 건축여행’을 주제로 전통한옥 및 한지를 응용한 다양한 제품과 우리 고유의 빛과 숨결이 살아있는 전통 건축소재들이 소개되며 가구 및 인테리어, 건설장비 및 공구, 구조재, 급수위생재, 내외장재, 냉난방재, 도장재, 방수 및 단열재, 조명 및 전기설비재, 디지털홈, 창호재 등 국내외 친환경 하이테크 명품 건축자재 제품들이 전시된다.
SBS와 리드엑스포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오는 12월 19일까지 관련 업체의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일반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홈페이지(www.leadexpo.co.kr)에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무료관람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