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2008 하반기 신상품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2008 하반기 신상품
  • 엄남경 기자
  • 승인 2008.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신혼은 가격도 달콤하다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에서 2008 하반기 신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럭셔리(Luxury)와 친환경적 소재가 결합된 다양한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시각을 자극하는 장식적인 소재의 포인트가 돋보이고 있다. 2008년 가전시장 움직임에 맞춘 가전제품과의 세트화로 아트와 결합한 ‘아트형 디자인상품’과 화려한 장식의 스와로브스키 보석, 안전성과 내구성을 확보한 강화유리 사용 등 제품에 실용성을 가미하고 친환경적 소재를 접목시켜 Well-Being 트렌드를 쫓는 소비자의 욕구까지 한껏 충족시켰다. 또한 한 가지 트렌드에 한정하지 않고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대중명품(masstige)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다.


핑크레이디_Pink lady신혼의 화사함과 달콤함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다아트형 디자인으로써 은은한 화이트 펄 바탕에 핑크색 플라워 패턴으로 신혼의 화사함을 표현한 제품이다. 순백색의 맑은 펄 화이트컬러와 친환경적인 느낌의 상큼한 핑크빛 꽃잎은 가전제품이나 인테리어공간에 세트감을 주도록 유도하였으며 자연을 방안에 그대로 담은 느낌을 연출한다.

 

 

 

 

 

 

 

 

 

몬드리안_Mondrian
가구와 몬드리안 작품의 미학적 공간
신조형주의 대표작가 몬드리안 작품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미와 기능성을 표현한 제품이다. 수직의 남성성과 수평의 여성성을 조화시킨 분할패턴과 따뜻한 파스텔톤의 컬러에 화이트 고광택 펄의 조화는 모던하고 경쾌한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에몬스의 이니셜‘E’를 모티브로 한 손잡이는 천연크리스탈을 사용하여 고급스런 분위기를 표현한다.


   

 

 

 

 

 

 

 

 

 

 

 

오메가_Omega
천연 크리스탈의 빛나는 아름다움
천연 대리석에 고급 크랙도장을 적용하여 멋스러운 다이닝 공간 연출한다. 최고급 목재인 비치목과 비취무늬목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천연대리석의 아름다움과 세련된 목조디자인의 어울림이 돋보이며, 대리석상판에 천연크리스탈이 수놓듯 놓아져 볼수록 빛이 나는 디자인이다. 천연대리석과 원목이 주는 자연스러움과 고품격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