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人4色 그녀들의 은밀하고 화려한 침실세트
4人4色 그녀들의 은밀하고 화려한 침실세트
  • 유상기 기자
  • 승인 2008.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로마가구 하반기 신상품 출시

듀이플라워 침실세트

‘이슬 맺힌 꽃’이란 뜻으로 아름답고 순수한 이미지의 듀이플라워’ 침실세트는 고급 소재의 사용과 기존 가구에 도입되지 않은 공법들을 적용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의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제품 곳곳에서 빛을 발산하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이 고광택 무늬결의 소재와 어우러져 예비 신부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혼수시장에 새로운 이슈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베로니카 침실세트
은색 펄이 가미된 은은한 시카모아 수종의 무늬결 위에 하이그로시 도장처리로 그로시한 느낌을 연출하는 베로니카 침실세트는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홀로그램 펄을 사용 흩날리는 꽃 문양을  화려하게 표현하고 있어 신비로움을 더 해주는 제품이다.
장롱 문짝과 하부서랍은 전체적인 볼륨감을 느끼게 해주며, 큐빅, 옥, 흑진주 도금 손잡이와 금속장식의 테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고 있다.

에스텔라 침실세트

도시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신혼에 어울리는 에스텔라 침실세트는 고급 수입마감재에 하이그로시를 적용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의 콤비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세로로 배열된 꽃 문양의 실크유리와 실크문양을 따라 흐르는 손잡이의 스와로브스키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어 고품격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파니 침실세트
화려한 꽃 패턴 실크유리와 내부에 부착된 큐빅이 더 해져 은은하고도 우아한 이미지를 잘 나타내고 있는 신제품 티파니 침실세트는 유리와 하이그로시의 매치가 깔끔하고 볼륨감과 무게감이 기존 가구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신비로움으로 다가오는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안정된 느낌과 깔끔한 마감, 현대생활 속 필수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여 더욱 강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출시와 함께 소비자로부터 시선을 주목 받고 있다.

50주년 맞아 특선 장롱 행사도 펼쳐
파로마가구(대표 허성판)가 상반기 신상품을 출시하는 동시에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혼수가구 이외에도 여러 소비층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제품품의 기능성과 친환경자재 및 고급소재 사용을 한층 강화해 가구의 복합적 특장점을 고루 구현했다. 파로마는 50주년을 맞아 ‘대박 사은 大잔치’ 기념행사로 ‘08년 히트장롱 노마진 세일전(5월16일~5월31일)’을 진행했고, 곧바로 ‘08년 히트예감 특선장롱 행사’를 추가로 펼칠 예정이다. 파격적인 가격대의 제품구매 찬스와 특별한 혜택을 고객들께 선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