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멘틱 신상품으로 소비자를 즐겁게
로멘틱 신상품으로 소비자를 즐겁게
  • 유상기 기자
  • 승인 2008.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로마, 2008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
▲ 라벤더 침실세트


혼수가구로 유명한 파로마가구(대표 허성판)가 다양한 소재와 자재를 사용해 침실세트, 아동용가구, 소파, 식탁, 거실장, 소품가구 및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며 2008년 상반기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파로마가구는 뛰어난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구성으로 생활 속 가까이에서 소비자의 선택에 즐거움을 더해 준다는 전략이다. 제품은 기능성을 더욱 높였고, 친환경자재 사용을 강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제품의 복합적 장점을 꽤했다.

라벤더 침실세트
바로크 방식의 고급스러운 유색워시 도장방식의 마감과, 오랜 그림경력의 장인이 직접 수공으로 제작하여 기존제품과의 퀄리티를 차별화한 라벤더 침실세트는 침대 머리판에 뛰어난 조형미와 기능성을 가미하여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고 있다.
침대헤더보드에 사용한 천 소재는 고급 패브릭 사용으로 도어 유화그림문양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독창적인 파로마만의 문양이 고급자수방식의 천과 매치되어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함께 표현해 주고 있다. 라벤더 침실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신혼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베로니카 침실세트
은색펄이 가미된 은은한 시카모아 수종의 무늬결 위에 하이그로시 도장처리로 그로시한 느낌을 연출하는 베로니카 침실세트는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홀로그램 펄을 사용, 흩날리는 꽃 문양을 화려하게 표현하고 있어 신비로움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장롱 문짝과 하부서랍은 전체적인 볼륨감을 느끼게 해주며, 큐빅, 옥, 흑진주 도금 손잡이와 금속장식의 테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고 있다.

엔젤메이플 침실세트
정돈된 모던한 쉐비시크 스타일을 표현하는 엔젤메이플은 밝고 화사한 로맨틱스타일을 연출한다. 무늬결이 살아있는 고급마감재와 내수성, 내오염성, 표면질감이 우수한 친환경 피니싱포일을 사용한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섬세한 곡선이 부드러움을 전해주고 있다. 또한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장롱 꽃무늬패턴은 신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텔라 침실세트
도시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신혼에 어울리는 에스텔라 침실세트는 고급 수입마감재에 하이그로시를 적용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의 콤비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세로로 배열된 꽃 문양의 실크유리와 실크문양을 따라 흐르는 손잡이의 스와로브스키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어 고품격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