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돌침대, 장수 돌소파 ‘팬텀’ 신규 디지털 광고 선봬
장수 돌침대, 장수 돌소파 ‘팬텀’ 신규 디지털 광고 선봬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3.01.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산업의 브랜드 장수돌소파에서 인기 돌소파 모델 ‘팬텀’을 내세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소파에 건강을 더하다’란 슬로건으로 팬텀의 기능적인 장점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무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잠깐을 쉬더라도 장수만의 특허받은 온열 기능이 있는 돌소파에서 건강까지 자연스럽게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파스텔톤의 팬텀과 어우러지는 화면을 지배하는 따뜻한 분위기는 최상의 휴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자극한다.

광고 속 모델 장수돌침대 팬텀은 버튼 하나로 쉽고 편하게 돌침대로 변신하는 기능을 갖춘 돌소파다. 요즘처럼 한파가 몰아치는 추운 겨울에는 뜨끈한 돌소파에서 최상의 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4가지 컬러(라이트 그레이, 미디엄 그레이, 크림, 오션)로 출시돼 인테리어나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지클린 신소재를 활용해 내방수성, 내오염성,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 친환경 대표 인증인 오코텍스 1등급을 받은 안전한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는 돌침대 시장을 만든 최초의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력과 고객 서비스 등을 인정 받아 건강침대 최초로 대한민국 산업포장을 수훈하고, 대통령 표창 역시 3회 수상했다. 또한 KBS1 ‘동행’ 및 각종 복지단체, 폭우 피해 지원 등에 현금과 물품 기부를 이어오며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