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구·안전 종합 전시회 ‘2023 툴&세이프티쇼’
기계공구·안전 종합 전시회 ‘2023 툴&세이프티쇼’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용재협회, 3월2일 코엑스서 하우징브랜드페어와 동시 개최
한국산업용재협회가 주최하는 ‘2023 툴&세이프티쇼’가 3월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와 함께 열린다.
한국산업용재협회가 주최하는 ‘2023 툴&세이프티쇼’가 3월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와 함께 열린다.

(사)한국산업용재협회 주최 ‘2023 툴&세이프티쇼(TOOL & SAFETY SHOW)’가 3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와 동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개발동향과 신기술, 업계 동향 및 산업 발전추이를 비롯한 국내외 공구 및 관련기기, 안전 산업의 면면을 살펴볼 수 있으며, 국내 공구유통 전문기업들과 관련 주요 메이커들이 참여해 공구 및 안전 산업의 미래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구분야는 전동․에어공구, 절삭․측정공구, 전설․전기공구, 목공․인테리어공구, 토목․건축공구, DIY․작업․수공구, 조경․배관공구 등 산업현장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공구는 물론, 가정용 공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된다.

또 안전 분야는 안전 및 보호구, 운반․하역기기, 작업환경개선 안전용품, 보관·관리용품 등이 다양하게 전시된다.

부대행사로 건설안전부서장협의회(CSMC) 세미나와 한국건설안전학회 세미나를 개최해 안전보건업계 토탈네트워크 구축에 나서는 한편, 공구 체험관과 전시회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국산업용재협회는 “툴&세이프티쇼의 목표는 코로나19로 소원해진 대면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확대하고, 참가업체와 참관객들에게 최적의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회 본연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하는 것”이라며 “협력업체 방문과 SNS, 유튜브 스튜디오 운영 등 전시회 홍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협력업체의 참여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산업용재인이 하나 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