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권 전매 가능한 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 중도금 무이자 적용
분양권 전매 가능한 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 중도금 무이자 적용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12.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분양을 시작한 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가 중도금 60%에 대해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내년에도 은행 기준 금리가 인상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중도금 60%에 대해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게 되면 수요자들의 이자 부담이 대폭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의 경우 계약금 정액제로 1차 계약금이 천만 원으로 모두 동일하며, 여기에 계약금 10% 완납을 할 경우 ‘분양권 전매’도 가능해 수요자들에게 유리한 합리적인 분양 혜택을 내세우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세대당 1.36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세대당 1.18대, 1.1대를 확보하고 있는 타 신규 아파트에 대비해 주차 대수가 월등히 높으며,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1 자주식 주차, 광폭 주차장, 지능형 CCTV를 달았다. 뿐만 아니라 내부 가전 역시 LG 오브제 컬렉션을 채택했다.

또한 홍천초, 중, 고, 홍천여고가 모두 도보 가능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며, 아산병원, 마트, 전통 시장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춘천 25분, 서울 1시간, 강릉 1시간 30분대로 이동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현재 1차 정당계약 1월 2일, 2차 정당계약 1월 3일, 3차 정당계약이 1월 4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때 정당계약 이후 ‘내 집 마련 신청’을 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LG트롬 워시타워 ▲LED 마스크 ▲다이슨 청소기 ▲접이식 자전거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주 주말마다 견본주택 내방객 중 응모권을 제출한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하는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강원도가 내년 6월 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미래 경제 중심지 도약을 위한 시군별 맞춤형 비전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홍천 역시 외국교육기관 설립 및 광역철도 건설 지원 등의 구체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여기에 홍천역 상업·문화·레저시설 플랫폼 조성, 홍천을 포함한 춘천, 화천, 양구를 하나의 생활권으로 조성하는 도로 개설 및 지방도 승격 검토 등 지역간 균형발전 및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키는 긍정적인 방안들이 제시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밝고 유동인구는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홍천의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와 생활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지하 3층~지상 45층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 혜택을 내세워 홍천 주민들과 예비 입주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했다.

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