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기어, 신제품 100% 면소재 돔텐트 출시
하드기어, 신제품 100% 면소재 돔텐트 출시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6.3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원단으로 제작된 대형 크기의 돔형텐트 신제품이 시중에 공개됐다.
캠핑용품 브랜드 하드기어에서 100% 면원단으로 제작된 돔형텐트 “화이트스완 G5”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스완 G5 역시 기존의 벨, 티피, 로터스, G6와 마찬가지로 캠퍼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하드기어의 특징을 나타내는 신제품이다. 

면텐트의 특징은 통기성이 좋아 폴리 텐트의 단점인 결로현상이 없다는 점이다. 화이트스완 G5는 100% 면원단으로 제작하여 면텐트의 쾌적함이 특징이며 설치 또한 간편하다. 양쪽 입구에 메쉬창이 기본 옵션으로 적용돼 있다. 바깥 경치를 텐트 안에서 볼 수 있는 전용 우레탄창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갓파더’에서 개그우먼 김숙이 사용하는 텐트로 노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숙은 캠핑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약 37만명이다.

화이트스완 G5는 보기 드문 5M급의 대형 돔텐트로 지퍼 탈부착으로 바닥이 쉽게 분리되기 때문에 돔텐트 뿐만아니라 돔쉘터로써도 활용이 가능하다. 

업체 측은 “화이트스완 G5는 100% 면텐트이지만 기본 UV, 곰팡이, 방염, 발수 처리를 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들어 급증한 캠퍼들이 걱정없이 튼튼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