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토소파, 온라인 플랫폼 콜렉션비 판매 진행
펠리토소파, 온라인 플랫폼 콜렉션비 판매 진행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5.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펠리토소파가 5월부터 온라인 플랫폼 콜렉션비에서 판매진행 된다고 20일 밝혔다

콜렉션비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플랫폼으로 최근 cj온스타일에 30억원을 투자하며 패션·리빙 등 핵심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특히 소파제품군의 역량을 증대하는 과정에서 국내제조로 가격대비 높은 품질을 형성하고 있는 신생 브랜드인 펠리토소파의 대표 제품들인 라무스 소파가 입점 되었다

 

펠리토소파는 아버지와 두 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파 브랜드로 제조공장에서 출발하여 국내에서 직접 한정제작한 소파제품들만 판매하는 소파 메이커 브랜드이며 대표상품인 라무스소파는 오염관리가 쉽고 스크래치에 강해 아기나 반려묘를 키우는 가정에서 특히 인기가 많으며 고급스럽고 부드러우면서 실용적인 제품이다.

 

온라인 몰과 더불어 5월 정식 오픈한 오프라인 쇼룸인 "콜렉션비 더 쇼룸"에도 대표 모델인 체스소파,랙돌쇼파를 실제로 확인하고 체험이 가능하다

 

콜렉션비 더 쇼룸은 강남 개포동, 세개층, 총 약300여평 공간에 위치한 프리미엄리빙 마켓플레이스, 콜렉션비의 오프라인 체험, 구매 공간으로 쇼룸에서 제품을 보다가 웹에서 정보를 추가 검색해보거나 직접 온라인에서 결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엔터카드의 QR코드로 바로 상품페이지에 접속할 수도 있고 관심있는 상품의 카드를 모아서 집으로 가져가서 결재도 가능하다

 

이는 콜렉션비 더쇼룸의 테마인 'New Normal'로 오프라인에서는 제품을 체험하고 온라인에서는 상세 정보를 얻고 결재하는,웹과 디지털이 등장하며 새롭게 익숙해진(New Normal) 요즘의 구매 패턴을 보다 적극적으로 쇼룸 쇼핑 경험에 반영한 결과이다

 

콜렉션비가 선정한 프리미엄 가구, 조명, 키친, 리빙소품 브랜드의 하이라이트를 새로운 구매경험과 함께 만나볼수 있으며 펠리토소파의 제품도 실제로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