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트랙맨코리아, MOU 체결
시그니파이코리아·트랙맨코리아, MOU 체결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1.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 쇼룸에 필립스 조명과 UV-C 살균기 설치..공동 마케팅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트랙맨코리아가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트랙맨코리아가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명 전문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디지털 스포츠 솔루션 기업 트랙맨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트랙맨코리아 쇼룸에 다양한 필립스 조명과 UV-C 살균기 설치를 시작으로 트랙맨 디지털 인도어 골프 솔루션에 필립스 조명 시공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아웃도어 골프 코스에 대한 필립스 스포츠 조명 컨설팅 제공 및 공동 영업 활동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 요소인 빅데이터로 스포츠계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트랙맨코리아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랙맨코리아 조남민 대표는 “시그니파이의 우수한 필립스 브랜드를 트랙맨코리아 쇼룸과 전국의 트랙맨 디지털 골프 솔루션 환경에 설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시그니파이와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