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G마켓 설 빅세일 프로모션…코드리스 블렌더 특가 할인
쿠진아트, G마켓 설 빅세일 프로모션…코드리스 블렌더 특가 할인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1.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리빙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쿠진아트가 G마켓에서 G마켓 설 빅세일 프로모션으로 20% 쿠폰과 브랜드 중복 쿠폰 5%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설 빅세일 이벤트 기간은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이다. 

해당기간 G마켓에서는 블렌더(RPB-100KR) 제품을 포함한 코드리스 시리즈 4종 전 상품과 버티컬 와플메이커 (WAF-V100KR), 그릴 5 (GR-5KR) 제품의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투웨이 와플메이커 (WAF-V400KR) 와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 (TOA-70KR) 구입 시에는 5천원~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함께 증정한다.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은 코드리스 차퍼, 코드리스 블렌더, 코드리스 핸드블렌더, 코드리스 핸드믹서로 코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7.2V 파워와 대용량 배터리로 오랫동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원터치 전원버튼과 여성의 손 크기에도 알맞은 슬림한 디자인의 경량제품으로 요리 시 손목 부담이 적다. 모든 제품은 품질보증 기간이 2년이며 안전잠금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G마켓에서 큰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구매해주시는 모든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더욱 보답하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