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임인년 새해 맞이 패브릭소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임인년 새해 맞이 패브릭소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1.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갤러리 모습
본갤러리 모습

 

핸드메이드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 본갤러리 마석점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갤러리는 기능성 패브릭을 비롯해 엄선한 소재를 이용하여 다양한 수제가구를 제작하는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전품목 패브릭소파를 30~50% 할인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갤러리 수원 동탄점, 패밀리브랜드 비올리오 고양일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코로나로 인해 일상 제품들의 위생과 안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본갤러리 이지 클린 시스템을 사용한 기능성패브릭으로 제작된 제품들은 위생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먼지, 진드기, 박테리아 서식도 방지할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본갤러리 매장 내부 모습
본갤러리 매장 내부 모습

 

특히, 특허 기술인 라이브스마트 이지클린 원단으로 제작으로 제작된 본갤러리의 소파는 극세사 같은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을 제공하며, 반코너형 스타일과 편안함을 중점으로 한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남양주 가구단지 '본갤러리'는 쇼룸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며 체험관이 완비되어 있어 직접 소파의 품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본갤러리는 주문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색상은 물론 사이즈, 구성, 기능, 원단까지도 커스터마이징 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개인 맞춤형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을 맞아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본갤러리는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