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가구점 ‘목수와 가구쟁이’ 확장 이전, 오픈 기념 각종 가구 특가
진주가구점 ‘목수와 가구쟁이’ 확장 이전, 오픈 기념 각종 가구 특가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1.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가구매장 ‘목수와 가구쟁이’가 김해에서 창원 마산합포구로 매장을 확장 이전해 오픈하고, 수입 침대 매트리스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확장 이전 기념 행사 기간동안 ‘목수와 가구쟁이’ 창원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가구, 매트리스 제품들을 할인된 이벤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침대와 쇼파특별전 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문을 연 ‘목수와 가구쟁이’는 각종 수입 매트리스, 국산 침대, 쇼파, 식탁, 아동가구 등을 한자리에서 카테고리별로 비교해볼 수 있는 대규모 종합가구매장이다.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고르게 취급해 함안가구거리와 진주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단지 매장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가구 선택을 도와주며, 모든 가구 제품은 정찰제 시행으로 가격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목수와 가구쟁이’는 종합가구점 답게 침대프레임을 고객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맞춤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모든 전시상품을 고객이 구매 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목수와 가구쟁이’의 확장 이전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