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2022년의 컬러 ‘브라이드 핑크’ 선정
강남제비스코, 2022년의 컬러 ‘브라이드 핑크’ 선정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2.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열정과 에너지 가득한 삶’…효용성, 에너지, 온기
강남제비스코는 2022년 올해의 컬러로 브라이드 핑크(Bride Pink)를 선정, 발표했다.
강남제비스코는 2022년 올해의 컬러로 브라이드 핑크(Bride Pink)를 선정, 발표했다.

강남제비스코(주)는 ‘부드러운 열정과 에너지 가득한 삶’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2022년 올해의 컬러로 브라이드 핑크(Bride Pink : 제비스코 베스트 컬러 컬렉션 TT 0121)를 선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또 ‘기능에서 효용성으로(Flexibility)’,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Journey)’, ‘내면의 온기(Poetic)’ 등 세 가지 테마를 통해 브라이드 핑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기능에서 효용성으로는 제한된 타인과의 거리(Distance)는 집의 의미를 입체적 공간으로 변화시켜 절제되면서도 포근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는 톡톡 튀는 발랄한 색감의 조화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과 활기를 만들어 줄 수 있으며, 내면의 온기는 브라운 계열의 내추럴 컬러와 무채색 계열인 오프뉴트럴(Off Neutral)의 조화로 질적인 가치에 집중하고 라이브한 감성 표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2022년 올해의 컬러 브라이드 핑크(Bride Pink)와 함께 제시되는 세 가지 서브 테마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며 “브라이드 핑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삶의 공간에서 행복함을 느끼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의미있게 변화시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안정과 활기가 충만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