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앰버서더 활동으로 ‘15인의 툴가이즈’ 선발
페스툴, 앰버서더 활동으로 ‘15인의 툴가이즈’ 선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2.0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구별 특장점 소개 및 인테리어에 적합한 작업 과정 콘텐츠 제작

페스툴코리아는 인테리어 작업의 생산성 향상 및 건강하고 먼지 없는 작업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인테리어 작업 현장에 적합한 페스툴 공구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현장 특성에 맞는 작업 과정 등을 콘텐츠로 제작하는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한다. 

페스툴코리아는 전동 공구 및 인테리어 업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 중 총 15인을 선발, ‘툴가이즈’ 라는 이름으로 이들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페스툴을 알릴 예정이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페스툴코리아는 선발된 15인의 ‘툴가이즈’를 초청해 제품 교육을 진행했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2021년 하반기에 툴가이즈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오랜 기간 동안 기획해 온 만큼 이번에 선발된 1기 툴가이즈에게 기대가 크다”며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15인의 툴가이즈를 통해, 페스툴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인테리어 현장 등에서 필요한 작업 과정 등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많이 생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페스툴 1기 툴가이즈가 종료 후 우수 툴가이즈는 내년에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 다가오는 2022년에도 툴가이즈 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툴가이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페스툴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2007년~2010년 2월 기간 중 생산 및 판매된 페스툴 슬라이딩 마이터쏘 KS 88 및 KS 120 모델에 대한 중요한 안전 고지가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에 생산된 제품과 관련해 예방적 소비자 보호 조치로서 소비자의 리콜 대상 확인을 요청 중에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부품 번호(T 번호)와 일련 번호(S 번호)를 입력해 리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리콜 대상 제품을 보유한 고객은 즉시 페스툴 측으로 고지가 필요하다. 기술적인 개선조치 대상 제품일 경우, 전자제어장치 교체 및 안전점검이 무료로 진행되며, 국내 판매된 대상 제품은 페스툴코리아에서 개선 조치가 진행 중이다. 

해당 리콜 고지를 통한 개선 조치 서비스는 특정한 종료일자 없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스툴코리아 기업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