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ABS도어 新트렌드 ‘내추럴 & 모던’
에이스홈데코, ABS도어 新트렌드 ‘내추럴 & 모던’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12.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개 패턴과 컬러...사용자 라이프스타일 적극 반영한 제품”
에이스홈데코가 주거용 ABS 도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내추럴 & 모던’을 제시했다.
에이스홈데코가 주거용 ABS 도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내추럴 & 모던’을 제시했다.

에이스홈데코가 최근 ‘내추럴 & 모던’을 주거용 ABS 도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내추럴 & 모던은 자연 소재 질감을 고스란히 살리고, 장식을 배제한 직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통해 세련된 공간을 완성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기존 도어가 내외부를 연결하는 ‘통로’ 역할이었다면, 내추럴 & 모던 스타일은 공간 속의 아트-월 역할까지 도어의 범주로 넣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에이스홈데코의 사피아노 시리즈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는 간결한 사선과 무늬결 패턴을 통해 내추럴 & 모던 스타일을 반영한 ABS도어다. 감청, 중그레이, 연그레이,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 질감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주거공간에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자리한다. ABS합지 과정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도어의 입체적인 표면은 기존 제품과 달리 ABS 도어와 문틀의 이격감을 줄일 수 있다.

민자 무늬의 ABS도어는 모던 디자인을 바탕으로 화이트, 아이보리, 스킨, 핑크, 진그레이 등 뉴트럴 계열의 원색 컬러와 믹스 앤 매치돼 세련된 주거공간을 제안한다.

또 ABS소재의 프렌치 중문은 양음각의 표면 볼륨감과 디테일한 곡선 라인을 살려 모던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웨이브 타공을 적용해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며, 감청색, 핑크, 어반카키 등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접목되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총 92개의 패턴과 컬러로 완성된 내추럴 & 모던 스타일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ABS도어다”며 “현재 알루미늄 중문, 연동도어, 폴딩도어 등 에이스홈데코 전 제품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스홈데코는 설립해 목재 래핑문틀, 래핑몰딩, 창호, 발포문틀, ABS도어, 멤브레인도어, 알루미늄 연동도어, 스윙(폴더)도어 등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