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분야 대표 언론매체로서 마중물 역할에 감사드립니다”
“목재분야 대표 언론매체로서 마중물 역할에 감사드립니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1.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신문 15주년 축하메세지 - (주)에이스홈데코 대표이사 최순진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목재시장 확대와 목재 소비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최초의 목재 전문 주간신문 나무신문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의 팬데믹(Pandemic)에서 자유롭지 못하는 국제 교류와 미중 무역전쟁, 중국의 친환경 정책에 따른 공장 가동률 저하에 의한 수입자재의 부족현상, 그로인한 원가인상까지 전반적인 어려운 환경에서 목재 분야 대표 언론매체로서 다양한 소재로 끊임없이 새롭고 나은 것을 찾아 목재산업 계통의 업체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식들로 어려움에 처한 목재 산업에 활력을 불어 넣어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는 나무신문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에 세계에서 인정한 대한민국의 위기 앞 단결력과 시민의식으로 극복해나갈 것을 확신하며, 저희 (주)에이스홈데코 역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여 인테리어내장재 생산업체로 다양한 제품개발로 목재산업의 발전과 선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후 함께해온 나무신문의 목재의 대중적 이용확산과 목재산업의 발전에 도움 주는 다양한 정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목재산업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데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하는 매체가 되기를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