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21 우수디자인상품 선정
에몬스가구, 2021 우수디자인상품 선정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에몬스 ‘워너비 라운지 소파’가 ‘2021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
에몬스 ‘워너비 라운지 소파’가 ‘2021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 ‘워너비 라운지 소파’가 ‘2021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등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 하프백 기능을 적용해 소비자가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등을 사용했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더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다”며 “이번에 거둔 성과들은 소비자 기호의 변화를 읽고 한발 앞선 디자인 개발에 주력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