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가을 겨울 중문 인테리어를 위한 “세 개의 비단 주머니”
에이스홈데코, 가을 겨울 중문 인테리어를 위한 “세 개의 비단 주머니”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와 3연동 및 원슬라이딩 자동문
3연동 프리미엄 자동문.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올 가을 겨울 홈 인테리어 시장의 핫 아이템으로 중문을 제안했다. 

중문은 냉난방 효과, 미세먼지 차단, 생활소음 차단, 효과적인 공간 구획 등으로 주부들의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에이스홈데코가 제안하는 제품은 프리미엄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와 3연동·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이다. 

원 스윙 여닫이 도어.

마노아는 11.5㎜의 초슬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과 개방감이 우수한 중문이다.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돼 있다.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다양한 공간에 적용이 가능하다.   

3연동·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은 자동 개폐 시스템이 적용된 현관 전용 중문이다. 특히 안정성, 편리성, 에너지 절감 효과 부분 특화된 제품이다. 도어가 닫힐 때 장애물이 있으면 자동으로 감지해 다시 열리기 때문에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원슬라이딩.

간접 센서, 터치손잡이, 블루투스까지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할 만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대기 소비전력은 0.8W 이하의 에너지 절감형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돼 있다. 컬러는 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가 있으며, 20여 종의 디자인 유리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회사 최순진 대표는 “일반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슬림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차별화된 개폐 시스템 등을 통해 하이엔드 중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합 인테리어 자재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는 알루미늄 중문, ABS도어, 멤브레인도어, 래핑몰딩, 발포문틀 등 국내 건축자재 시장에서 떠오르는 다크호스로 인정받고 있다.  /나무신문

투스윙 여닫이 도어 - 비대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