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3일까지 MBC건축박람회 참가
콜러노비타, 3일까지 MBC건축박람회 참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0.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세텍…살균비데, IOT비데 등 인기제품 5종 ‘현장할인’
콜러노비타가 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58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콜러노비타가 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58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생활 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58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박람회에서 노비타의 인기 제품 5종을 전시한다. 전시 제품으로는 쇼핑라이브 35분 품절템으로 유명한 ‘살균비데(BD-H700H0)’를 비롯해 ‘IOT비데(BD-N443)’, ‘스파플러스비데(BD-AG55E)’, ‘클린비데(C300H0)’, ‘라인핏비데(BD-AFE50N)’ 등이다.

노비타 비데 할인 구매의 기회도 제공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출품된 제품들을 4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2년 치 비데 필터 4개와 에코백도 증정한다. 살균비데 구매 고객은 영수증을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 영업팀 김종문 상무는 “가을은 비데 판매 성수기로, 제품 문의가 늘고 있어 소비자에게 직접 설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노비타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풍성한 할인과 구매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9년부터 해마다 진행되고 있는 MBC건축박람회는 건축·리빙 기업들이 참여해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