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SSG닷컴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시디즈, SSG닷컴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9.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26일…링고, T50 Air, 아이블 등 베스트셀러 제품

퍼시스그룹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6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통해 유아용 의자부터 학생용, 사무용 의자 등 전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동시에 쓱닷컴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장항준 감독이 시디즈 회사를 방문해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하루살이 짱상무’ 영상도 공개된다.

먼저 23일 SSG닷컴에서는 △초등학생 의자 ‘링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T50 Air’ △명문대 도서관 의자로 유명한 ‘아이블’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발받침대, 좌판 커버 등을 무료 증정한다. 여기에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는 발받침대를 92% 할인한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 ‘T50’ △데스크 체어 ‘T80’ △홈오피스 의자 ‘T40’ △가성비와 성능을 갖춘 DIY ‘탭플러스’ △0세부터 7세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유아용 의자 ‘몰티’ 등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쓱닷컴 유튜브 콘텐츠 ‘하루살이 짱상무’에 등장한 주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5%의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공족, 홈오피스족, 가정 보육의 시간이 늘어난 부모님들 모두가 고품질의 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