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인간실격’에 거실 침실 등 가구협찬 ‘눈길’
에몬스가구, ‘인간실격’에 거실 침실 등 가구협찬 ‘눈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전도연 주연 JTBC 드라마…10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에서 이부정(전도연 분) 아파트 거실에 연출된 에몬스가구 웬디 소파.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가 전도연, 류준열 주연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에 제작지원 했다.

‘인간실격’은 아무 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과 아무 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등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다. 

에몬스는 극중 부정과 정수 부부의 아파트에 블리스 붙박이장, 블리스 침대, 웬디 소파, 블리스 거실장, 나또 식탁 등 생활감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협찬을 진행했다.

부정의 침실에 연출된 블리스 침실시리즈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붙박이장, 침대, 서랍장으로 구성돼 있다. 따뜻한 느낌의 웜그레이 컬러는 어느 인테리어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나무 무늿결이 더해져 편안한 무드를 연출한다. 특히 침대는 패브릭 질감의 쿠션형 스타일로 헤드에 USB 충전 포트가 장착되어 침대에서의 전자기기 사용이 용이하다.

부정의 거실에 웬디 소파는 안정적인 하이백 디자인과 와이드한 좌방석이 특징인 소파로 팔걸이는 필로우 형태로 되어 있어 데이베드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라이트 그레이, 블루 2가지 컬러가 있으며, 부정의 거실에는 라이트 그레이 소파가 연출됐다. 주방은 내추럴한 월넛 컬러의 원목 식탁으로 여성스러운 곡선미가 느껴지는 나또 식탁으로 연출했다.

에몬스가구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한 제품 브랜드 이미지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전속모델인 전도연의 주연 작품인 만큼 이번 드라마에 많은 기대를 갖고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 가상광고, 중간광고 등 마케팅에 참여했다”며 “호소력 짙은 연기를 선보이는 전도연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인 만큼 에몬스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는 이번 드라마에 협찬한 가구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