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TSC 55 K 출시기념 ‘추추 프로모션’
페스툴, TSC 55 K 출시기념 ‘추추 프로모션’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킥백스톱 충전 플런지쏘 신제품…10월31일까지 추가증정 이벤트
페스툴코리아가 킥백스톱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충전 플런지쏘 TSC 55 K’를 선보인다.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킥백스톱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충전 플런지쏘 TSC 55 K’를 선보인다. 

충전 플런지쏘 TSC 55 K는 킥백스톱 기능이 적용돼 ‘0.001초의 기적’으로 가공물은 물론 작업자의 부상 위험을 방지한다. 신형 톱날과 응축된 토크력으로 톱날 수명은 더욱 길어지고, 속도는 더욱 빨라졌다. 

또 브러시리스 EC-TEC 모터와 듀얼 배터리 시스템(18V 배터리 2개 장착)으로 유선과 동일한 성능을 구현하며, 작업자에게 완벽한 수준의 이동성을 제공한다는 게 페스툴의 설명이다. 

킥백스톱 기능은 수동으로 기능 비활성화가 가능해 작업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음 번에 공구 전원을 켰을 때 킥백스톱 기능이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페스툴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더한 가을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되는 ‘가을에 추가를 더한, 추추 프로모션’은 가을맞이 한정수량 이벤트.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서 구매 내역을 등록해야 완료되는 프로모션이다. 또 고객의 변심으로 인해 프로모션 제품 반품 시에는 무상증정 받은 제품도 구매한 특약점으로 반품해야 한다.

추추 프로모션 제품은 충전 직쏘(PSBC 420 KR 또는 PSC 420 KR), 충전 멀티컷터 (OSC 18 KR) 및 이동식 집진기(CTL 26 KR)와 도미노(DF 500 KR) 등이다. 이동식 집진기 CTL 26과 도미노 DF 500은 동시 구입 시에만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