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시스템창호, 홈피에 ‘1등급 시스템창호’ 신설
공간시스템창호, 홈피에 ‘1등급 시스템창호’ 신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8.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월, 틸트앤턴창, 프로젝트창, 케이스먼트창 등 7종 소개
공간시스템창호가 홈페이지에 ‘1등급 시스템창호’ 메뉴를 신설했다. 사진은 1등급 제품 이미지.
공간시스템창호가 홈페이지에 ‘1등급 시스템창호’ 메뉴를 신설했다. 사진은 1등급 제품 이미지.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전문기업 공간시스템창호(대표 염현준)가 홈페이지에 ‘1등급 시스템창호’ 메뉴를 신설했다.

새롭게 선보인 1등급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단열과 기밀 성능 모두 1등급 제품. 창호 프레임 두께는 60mm, 83mm, 210mm 등다. 1등급 시스템창호는 커튼월, 틸트앤턴창, 틸트앤슬라이딩창, 프로젝트창, 케이스먼트창, 시스템도어, 리프트 슬라이딩창 등 총 일곱 종류다.

1등급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의 프레임은 열 흐름을 끊어주는 다중 격실 구조다. 또 온도차로 인한 결로와 빗물의 내부 유입을 방지할 수 있다. 아울러 3중 차단방식으로 특수 설계된 워터캡은 고층 건물에서도 삼투압 현상에 의한 빗물이 내부로 유입되지 않는다는 게 공간창호의 설명이다. 유리는 47mm 3중유리를 적용했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챠콜 등 60여 가지 컬러 적용이 가능하며, 내외부 프레임 컬러를 달리 할 수 있다. 표면 마감은 변색과 부식 방지를 위해 3회 불소도장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기후변화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밀성, 단열성, 수밀성, 방음성, 내풍압성 등 창호의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