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소음과 진동 없는 자동 중문 출시
에이스홈데코, 소음과 진동 없는 자동 중문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8.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한 알루미늄 소재 ‘3연동 · 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
‘3연동 프리미엄 자동 중문.

에이스홈데코가 저소음 고성능 기술을 탑재한 ‘3연동·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한 내구성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알루미늄 소재에 소음과 진동이 없는 자동 개폐 시스템이 적용된 중문 전용 자동문이다.   

특히 강력한 힘과 높은 내구성을 지닌 BLDC모터가 결합된 견인 구동장치(TDU)는 도어를 직접 끌어서 개폐하기 때문에 소음과 진동을 거의 발생시키지 않는다.             

아울러 안정성과 편리성, 에너지 절감 효과도 높다. 도어가 닫힐 때 장애물이 있으면 자동으로 감지해 다시 열리기 때문에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간접 센서, 터치손잡이, 블루투스까지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할 만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대기 소비전력은 0.8W 이하의 에너지 절감형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돼 있다.     

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 중문.

자동문 상부에 설치된 오퍼레이터 패키지 박스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고려해 실내 중문에 최적화시켰다. 도어의 소재는 내구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만들어져서 큰 하중에도 제품 이탈 및 변형되지 않는다. 

컬러는 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가 있다. 여기에 투명, 철망입, 브론즈투명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를 적용할 수 있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일반 자동문의 드라이브 밸트 구동방식이 아닌 감속기어가 없는 직접 구동 방식이기 때문에 작동 시 저소음을 실현했으며, 오래 사용하더라도 잦은 고장이 없다”며 “스마트 폰으로도 모든 제어와 설정 변경이 가능한 차세대 중문 자동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신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자동문이다”며 “치열한 중문 시장에서의 경쟁력 구축은 물론 하이엔드 중문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