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07.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5200명 소비자 대상 조사…가정용 가구 부문
서울 롯데호텔에서 에몬스가구 김승곤 부사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으로부터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롯데호텔에서 에몬스가구 김승곤 부사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으로부터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가정용 가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달 24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한 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로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 KS-WEI는 총 101개 상품군(19개 서비스 포함), 326개 기업(브랜드)을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6만52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부문을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