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파우더룸, ‘모노 콘솔 화장대’ 출시
레이디가구×파우더룸, ‘모노 콘솔 화장대’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7.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여성..‘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나만의 화장대’
레이디가구가 파우더룸과 함께 모노 콘솔 화장대를 출시했다.
레이디가구가 파우더룸과 함께 모노 콘솔 화장대를 출시했다.

레이디가구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과 함께 개발한 ‘모노 콘솔 화장대’를 9일 출시했다.

모노 콘솔 화장대는 거울과 수납공간이 분리되는 콘솔형 타입으로, 아이보리와 내추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거울 디자인은 원형과 비정형 형태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스툴을 추가할 수 있다. 화장대의 가로 길이는 600×800×1000mm 사이즈로 다양화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든다는 콘셉트로, 레이디가구와 파우더룸이 ‘투게더 프로젝트’를 진행한 코크리에이션(공동 제작·기획) 상품이다. 지난해 말 기획부터 설문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묻고 구체화하는 데까지 6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쳤다.

특히 주 참여 대상이 된 20대 여성 유저들이 가장 많이 답변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 △수납력 △화이트톤 밝은 컬러 등 유저의 요구사항을 최대치로 반영한 결과물이다.

특히 수납 부분에 공을 들였다. 서랍장을 헤어 드라이어기나 길이가 긴 틴트류를 보관할 수 있는 깊은 서랍장, 섀도우나 팔레트를 보관할 수 있는 디바이더가 포함된 얕은 서랍장으로 디테일하게 구분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고객 친화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완성된 만큼 ‘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나만의 화장대’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우더룸 측은 “파우더룸 유저들과 함께 제작 기획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 제안한 디테일한 부분들이 레이디가구의 제작 능력과 더해져 최상의 조화를 이뤘다”고 평가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