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2021 ‘제비스코DAY’ 캠페인
강남제비스코, 2021 ‘제비스코DAY’ 캠페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7.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 컬러, 제비’ 소재…커피, 편의점, 제과점 쿠폰 등 경품

강남제비스코㈜가 7월7일 제비스코DAY를 맞이해 세 가지 캠페인을 시행한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로 알려진 제비를 심볼마크로 사용하고 있는 강남제비스코는 2017년부터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 '칠(7)’이 겹치는 7월7일을 '제비스코DAY’로 정하고 매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환경과 컬러, 제비를 소재로 5번째 캠페인을 준비해 참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지구를 7하다!’는 지구상의 일회용 생활쓰레기를 줄이자는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모습을 SNS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 7개와 커피 쿠폰 20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Coy White(코이화이트)를 7하다!’는 제비스코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코이화이트’(Coy White)를 찾아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활기를 되찾을 시간’이라는 의미를 지닌 ‘코이화이트’와 유사한 색상이 적용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옷, 음식, 전자제품 등 생활 곳곳의 다양한 소재를 찾아 SNS에 인증하면 제비스코의 친환경 DIY 도료 ‘드림코트’ 페인팅도구 3세트와 편의점 모바일 쿠폰 24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상상을 7하다!’는 ‘제비 그리고 컬러’라는 테마로 제비스코의 심볼마크인 제비를 자유롭게 칠하는 이벤트이며, 참여 고객에게는 제비표페인트 에코백 7개와 제과점 쿠폰 10개를 증정한다.

제비스코DAY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강남제비스코 홈페이지나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다섯 번째로 진행하고 있는 ‘제비스코DAY’ 캠페인은 참여가 쉽고 간편해 매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일회용품 사용량 급증으로 갈수록 심각해지는 지구환경을 되살리기 위한 환경보호 이벤트도 진행해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