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여보, 댕댕이 뛰어노는 거실에 ‘펫마루’ 깔아줘야 겠어요”
한솔홈데코 “여보, 댕댕이 뛰어노는 거실에 ‘펫마루’ 깔아줘야 겠어요”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06.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펫’ 마루, ‘달려라 댕댕이’ 협찬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MBC 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에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위드펫’ 마루를 협찬했다.

한솔에 따르면 강아지들은 달리고 점프하고 뛰어내리기 등 활동이 많아 부상을 당하기 쉬운데, 이는 몸무게의 70%가 앞다리에 쏠려 있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는 관절질환, 슬개골 탈구 등이 일어나기 쉽고, 디스크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너무 미끄럽지 않은 바닥은 갑자기 멈추었을 때 바닥과의 큰 마찰로 인해 오히려 넘어지거나 관절에 더욱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적정한 수준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마루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강아지는 사람보다 낮은 곳에서 생활하고 사람에 비해 단위 체중당 호흡량이 많기 때문에 실내 공기질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바닥에 떨어진 음식이나 간식을 먹을 경우도 빈번하므로, 바닥재 선택에 있어 관절을 지켜주는 마루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친환경 바닥재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를 통해 한솔홈데코 펫마루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금번 출연은 댕댕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제작팀의 의뢰로 진행된 것으로, 한솔 펫마루에서의 촬영은 몬드와 카오에게 특급 힐링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올 상반기 공식 출시되는 한솔 펫마루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걱정하는 펫펨족들에게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