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레이디라이브’ 서비스
레이디가구, ‘레이디라이브’ 서비스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06.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물 디테일 및 내구성 시험 등…매주 한 편 업로드
레이디가구가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
레이디가구가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영상 콘텐츠 ‘레이디라이브’ 서비스를 시작했다. 

레이디라이브는 쇼호스트가 제품에 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거나 특장점을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로 진행된다. 매주 하나의 품목을 선정해 월요일 10시 업로드 된다.

 300초 이내로 제작된 영상은 실물의 디테일을 보여주거나 자재 내구성 등을 실험해보는 등 이미지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정보들을 보여준다.

 6월 중에는 최저가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2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그동안 체험형 판교 쇼룸을 비롯 스타일링뷰, 무료 반품 서비스, VR쇼룸 등 콘텐츠로 온라인 가구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여러 마케팅을 시도해왔다. 레이디라이브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