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6월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이벤트
에몬스가구, 6월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6.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 사면 테이블, 매트리스 구입 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
에몬스가구가 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행사 대상 제품인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
에몬스가구가 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행사 대상 제품인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6월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 △행사 상품에 한해 소파 최대 30%,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 소파도 포함된다.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까지 추가하며,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소파의 또 하나의 커스터 마이징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의 형태다.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으로 소형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하고, 소파의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착석감이 우수하며,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하이백(세웠을 때 머리까지 서포트) 스타일이다. 더불어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자재를 사용했다.

행사 대상 소파는 루치아노, 오디세이, 아델라, 워너비 로제, 워너비 라운지, 이든, 리젠스, 파블로 소파 등이며, 소파만 단품으로 구매 시에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트리스(Q, K) 구입 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에몬스 매트리스는 MDI폼을 사용하고 있다. MDI폼은 고밀도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자랑하며 오래도록 편안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뛰어난 내구성과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매트리스 등이다. 매트리스(Q, K) 단품으로 구매 시에는 최대 35%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