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로얄컴바스 출시기념 이벤트
로얄앤컴퍼니, 로얄컴바스 출시기념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6.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까지 ‘스완 싱크수전’, ‘프리미엄 비데’ 등 사은품 증정
로얄앤컴퍼니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앤컴퍼니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 출시를 기념해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앤컴퍼니는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 ‘2021 로얄컴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흐르는 수돗물을 살균수로 바꿔 토수하는 ‘로얄바로살균수’ 기능은 욕실 5대 균을 99.9% 살균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위생 건강케어 솔루션인 클린 코팅 도기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로얄컴바스는 RX2, RX3, RX4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특히 RX4는 비스포크 디자인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춰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욕실 뉴모델링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담은 로얄앤컴퍼니 고객센터와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쇼룸 ‘로얄라운지’와 화성에 위치한 아울렛인 ‘로얄엑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로얄컴바스 출시에 맞춰 공개한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얄컴바스 캠페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로얄컴바스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로얄앤컴퍼니의 인기 모델인 ‘스완 싱크수전’과 ‘프리미엄 비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로얄앤컴퍼니 이태권 영업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모델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로얄컴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로얄앤컴퍼니는 욕실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