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히든도어 및 중문 등 신제품 출시
우딘HAUS, 히든도어 및 중문 등 신제품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5.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히든도어.
히든도어.

건축자재 전문 기업 우딘의 인테리어 브랜드 우딘HAUS가 히든도어 세트, ABS 도어 세리프, 리얼엠보 프리미엄 도어, 타원타공도어, 피노 밸런스도어, 피노 커튼월 3연동 도어 등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2021년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이밖에도 몰딩 및 시트, 인테리어 보드 등 생산 제품 전반에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히든도어는 도어의 양옆과 윗면을 모두 일체화 한 것으로, 간결하고 정돈된 느낌이 특징이다. 우딘HAUS의 히든도어 세트는 본체와 코너몰딩, 보드 및 마이너스 걸레받이 등이 세트로 구성돼 시공에 용이하다. 우딘HAUS에서 단독 판매 중이라는 게 우딘의 설명이다.

중문으로 인기가 있는 피노도어 라인의 신제품도 눈에 띈다. 알루미늄 소재의 슬림도어인 피노도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신제품 피노 밸런스 도어는 특수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도어 개폐 시 회전반경을 50% 축소해 공간 활용과 실용성 그리고 안전성을 높였다. 피노 커튼월 3연동 도어의 경우 슬림한 프레임에 복층 유리를 적용해 흡음성과 단열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한편 우딘HAUS는 인천 북항 모다아울렛과 홈씨씨 인근에 1000여 평 규모의 상설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