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일상 속 집중공간 ‘모드’ 시리즈 출시
일룸, 일상 속 집중공간 ‘모드’ 시리즈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5.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오피스, 홈스터디, 홈라이브러리 등 ‘나를 위한 독립공간’
일룸이 일상생활 속에서 '나만의 독립공간'을 꾸밀 수 있는 가구 신제품 '모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룸이 일상생활 속에서 '나만의 독립공간'을 꾸밀 수 있는 가구 신제품 '모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이 집안에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가구 신제품 ‘모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드’ 시리즈는 개개인이 원하는 공간과 용도에 따라 책상과 파티션을 알맞은 모듈로 조합해 집중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부피가 작아 콤팩트한 공간에 배치가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재택근무, 공부, 독서, 취미 등 다양한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독립된 집중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따뜻한 컬러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거실 및 침실, 원룸 등 모든 생활공간에서 기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하는 거실 한켠에 배치해 재택근무나 취미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학생방에서는 기존 책상 옆에 서브 책상으로 사용하거나, 집중형 메인 책상으로 활용해 공부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원룸에 배치하면 휴식과 업무 영역을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책상 모듈은 800폭, 1200폭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티션은 850폭, 1250폭 2종이며, 파티션끼리 탈부착이 편리해 자유자재로 배치가 가능하다. 벽면을 활용해 파티션 2개로 공간을 분리해주는 ‘ㄱ자’형, 앞면과 양쪽 시야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ㄷ자’형 등 공간과 니즈에 맞는 형태의 파티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일룸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일룸 공식 블로그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ㄱ자’형 1인용, ‘ㄱ자’형 2인용, ‘ㄷ’형, 총 3가지 중 체험해 보고 싶은 제품 유형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 중 4명을 선정해 선택한 ‘모드’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21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모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집에서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반영해 생활공간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줄 ‘모드’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룸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룸을 통해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취향을 고려한 생활 맞춤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