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씨, 이태리 포플러 합판 출시예정
비엔티씨, 이태리 포플러 합판 출시예정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5.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은 색상에 가벼우면서 강도는 매우 우수해

‘목재업계의 BTS’ 인천 정서진 비엔티씨(대표 임동인)가 ‘밝고, 가볍고, 짱짱한’ 이태리 포플러 합판을 새롭게 공급한다. 6월 중 입고 예정이다. 비엔티씨는 이 합판의 장점을 일곱 가지로 설명하고 있다.

이태리 포플러 합판.
포플러 원목.

경량성: 특별히 선별된 클론으로 배양한 원목을 조림해 무게가 매우 낮은 합판으로 생산했다. 표준밀도 430kg/㎥. 최근 수요가 증가하는 캠핑카나 카라반, 요트, 선박용 가구와 같은 경량성을 요구하는 곳에 최적의 선택이다. 

깨끗한 색상: 나무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색상을 가지고 있어 편안하고 자연의 미를 강조할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합판: 탄소를 흡수하는 유일한 흡수원인 산림에서 생산된 포플러 원목으로부터 생산된 제품으로, 현재 세계적인 환경문제의 가장 중요한 이슈인 탄소흡수 및 저장에 가장 좋은 제이다. 이러한 특성은 마감 완제품에도 적용돼 장기간 탄소를 저장하게 된다.

내외부의 균일한 성질: 균일하고, 동등하며, 차이가 없는 베니어를 이용해 합판을 생산함으로써 내외부(갑을판 및 코아)의 차이가 거의 없고 동일하게 보여 균질한 품질을 보증한다.

우수한 가공성 및 작업성: 수직으로 겹쳐져서 접착제가 발라진 여러 층의 베니어를 적층시켜 만듬으로써 우수한 가공성과 작업성을 제공한다. 특히 못이나 스크루에 의한 지지력이 매우 뛰어나다. 무늬목이나 HPM, Paper와 같은 표면처리제의 처리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태리 포플러 합판.
이태리 포플러 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