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 리우디자인 온돌마루 “반값할인”
천우, 리우디자인 온돌마루 “반값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4.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과 5월 이사철 맞이 할인행사…추가할인도 가능
리우디자인 온돌마루.

성창기업의 마루 브랜드 리우마루 전 제품을 위탁판매하고 있는 (주)천우(대표 우효영)가 봄 이사철을 맞아 관련 제품들을 대폭 할인하는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행사는 이사철이 본격화하는 4월과 5월 두 달에 걸쳐 진행된다. 기존 마루가격 대비 반값 이상의 할인 폭을 적용해 ‘장판보다 싼 마루, 데코타일보다 싼 마루’를 공급한다는 설명이다.

천우는 그동안 리우디자인 브랜드로 마루사업을 전개했던 성창기업이 마루사업을 정리하면서 남은 약 4만 평 규모의 마루제품을 작년 하반기에 판매권을 넘겨받아서 저렴한 가격에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는 약 3만여 평의 재고가 남아 있다. 

천우의 인천 정서진 물류창고에 제품별 샘플실은 운영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언제든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리우의 주요 브랜드는 A시리즈, B시리즈, T1/T2시리즈, M시리즈, S시리즈, H시리즈 등이다.

아울러 리우디자인으로 납품하던 고급 천연벽지와 가구까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천우 우효영 대표는 “최근 합판 원자재의 공급 불안정과 급격한 가격 상승으로 인해 마루 공급이 불안한 사태를 주시하고 있다”며 “여기에 맞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합판마루를 공급함으로써 안정적인 자재확보와 경쟁력 있는 온돌합판마루를 공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우 대표는 또 “제품 특성상 품질이 좋은 원목과 브러쉬, 디자인마루 등 인기가 높은 제품이나 색상의 마루는 조기에 품절될 수 있으므로, 빠른 제품 확인 및 구매가 필요하다”면서 “물량이 많을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한 만큼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