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5월23일까지 ‘까-득 페스티벌’
까사미아, 5월23일까지 ‘까-득 페스티벌’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4.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가구 및 소품,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특별 할인 행사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5월23일까지 ‘까-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탄생 39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가구와 소품,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까지 다양한 리빙 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할수록 추가 품목 할인이 적용되는 릴레이 세일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먼저 소파, 침대, 식탁, 책상, 드레스룸 등 메인 카테고리에서 5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시 15%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웨딩 클럽, 신규 입주, 패밀리 클럽 고객의 경우 추가 5%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할인 품목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집콕생활 필수품인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눕체’, 프리미엄 호텔 객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알도’ 침대 등이다.

메인 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구성품 카테고리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소파, 침대, 식탁 등의 메인 가구와 함께 배치하기 좋은 거실장, 수납장, 매트리스, 체어 또는 벤치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메인 가구와 구성품 카테고리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 한해, 소품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체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의 모든 소품 및 패브릭 상품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울러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의 특별 세일과 인테리어 소품 최대 50% 할인 및 ‘1+1’ 세일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까사미아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는 ‘어니언(onion)’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매주 화요일 10시 어니언의 대표 상품들을 50% 할인된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에서도 5일부터 11일까지 까사미아 창립기념 행사 ‘까사미아 위크’를 진행한다. 침실, 주방, 리빙 가구 등 까사미아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신한카드로 까사미아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