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코로나 미세먼지 황사를 이겨 ‘봄’
우딘HAUS, 코로나 미세먼지 황사를 이겨 ‘봄’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3.1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물질과 소음 차단하는 봄 인테리어…실내도어×중문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 마제스틱 실내도어.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 마제스틱 실내도어.

종합 인테리어 건축자재 브랜드 ‘우딘HAUS’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2021 봄 인테리어 제품으로 실내도어와 중문을 추천한다.

실내도어 및 중문은 최근 코로나19 시국과 맞물려 유해 물질이 섞여 있을지 모르는 실외 공기 유입을 막고 소음을 차단해 편안한 실내 공간을 조성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딘HAUS 추천 첫 번째 아이템은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 이 제품은 친환경 페이퍼 시트와 특수 표면 마감재가 적용됐다. 때문에 환경 호르몬이 방출되지 않아 새집증후군, 아토피를 걱정하는 가정에 적합하다는 게 우딘의 설명이다.

또 원목 결을 살린 디자인으로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아울러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목 도어와 유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중문 제품 가운데에서는 ‘피노 도어’를 추천했다. ‘가늘다’, ‘세련되다’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 ‘피노’에서 이름을 딴 피노 도어는 우딘HAUS의 기술력을 집약한 알루미늄 슬림 도어 라인이다.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얇은 두께가 특징이다. 행거, 스윙, 슬라이딩, 폴딩, 파티션 등 다양하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준다.

이 중에서도 제네로 시리즈는 일반 알루미늄 도장과 비교했을 때 긁힘, 찍힘의 정도가 낮은 아노다이징 표면 처리로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다. 해외 유명 전자제품 컬러링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실내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이다.

우딘HAUS 관계자는 “봄과 이사 철을 맞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두 제품을 추천한다”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친환경성을 충족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노도어 제네로 3연동 중문.
피노도어 제네로 3연동 중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