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추천
에넥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추천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1.03.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 대리석 식탁, 의자 등 디자인 기능 겸비한 인기제품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소파, 대리석 식탁, 의자 등을 제안한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재배치가 가능한 소파다. 구성을 모듈화해 2인용 소파부터 베드소파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적용해 발수 기능이 뛰어나며 외부오염 및 침투를 막아준다. 

‘ET 아르크 대리석 식탁’은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탁이다. 따뜻한 색감을 자랑하는 고무 원목과 깨끗한 비앙카 화이트 대리석의 조화는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탁 앞쪽에 서랍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서랍을 활용해 자주 사용하는 주방기기를 깔끔하게 수납 정리 할 수 있다. 

ET 아르크 대리석 식탁.

‘EC 마이티 회전형 책상의자’는 좌방석에 트렌디한 패브릭 컬러가 입혀진 의자로 포인트 가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간편 조작을 통해 사용자 편의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튼튼한 우레탄 바퀴를 사용해 회전할 때 소음과 바닥 긁힘을 최소화해준다. 색상은 옐로우 머스타드, 스카이 블루, 오트밀 등 총 6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EC 마이티 회전형 책상의자

에넥스 관계자는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익일배송, 트렌디한 가구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