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가성비 만랩 컴팩트형 집진기 ‘CT 15’
페스툴, 가성비 만랩 컴팩트형 집진기 ‘CT 15’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kg의 가벼운 무게와 가성비까지 사로잡은 이동식 집진기
컴팩트형 집진기 ‘CT 15’
컴팩트형 집진기 ‘CT 15’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시공 현장, 전문적인 작업장 및 사무실 청소 작업에 적합한 컴팩트형 이동식 집진기 ‘CT 15’를 소개한다. 

CT 15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11.2㎏의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이동성을 자랑한다. 15리터 컨테이너 용량으로 건식 및 습식 집진이 가능하고, 컨테이너 용량을 온전히 사용 가능한 구조이기에 필터백 교체 없이 장시간 작업 가능한 가성비 넘치는 집진기다. 더욱이 뛰어난 성능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평소 페스툴 제품을 사용하는데 높은 가격으로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는 쉽게 접근 가능한 제품으로 손꼽힌다. 

제어식 고성능 터빈을 통한 집진 출력이 가능하며, 15리터 컨테이너 용량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중단 없이 지속적인 작업 가능, 컴팩트하고 안정적인 설계 구조 및 스틸 축으로 구성된 기어설계로 오랜 수명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집진과 송풍이 가능한 효율적인 2-in-1 시스템과 터치 콘트롤 패널 장착으로 장갑을 낀 채로 버튼인식이 가능해, 현장 작업자들의 편의를 더하여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청소용 액세서리인 크레비스 노즐과 업홀스터리 노즐이 기본사양에 포함되며, 평평한 수납공간이 있어 기타 작업 용품들 또한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