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안방1열 2021 인테리어 트렌드 제시
우딘HAUS, 안방1열 2021 인테리어 트렌드 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3.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안녕? 나야!’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KBS2TV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과 ‘안녕? 나야!’ 제품 협찬을 통해 2021년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한다.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KBS2TV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과 ‘안녕? 나야!’ 제품 협찬을 통해 2021년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한다. 사진제공=우딘.

우딘(대표 강원선)의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드라마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으로 2021년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한다.

우딘HAUS는 3일 최근 방영을 시작한 KBS2TV의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과 ‘안녕? 나야!’의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딘HAUS는 두 드라마에 도어, 보드, 몰딩, 시트 등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 및 제작지원한다. 주인공들의 집과 회사를 통해 우딘이 제안하는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엿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는 20년이라는 시간을 넘나드는 주인공과 함께 레트로 인테리어부터 모던 인테리어까지 다채로운 컨셉을 안정적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우딘 관계자는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안녕? 나야!’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만드는 우딘의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코로나19로 홈 인테리어, 레이어드홈이 트렌드가 된 만큼 시청자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드라마 협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우딘HAUS에서 드라마에 협찬하고 있는 주요 제품들. 사진=우딘.
우딘HAUS에서 드라마에 협찬하고 있는 주요 제품들. 사진=우딘.

한편 지난달 15일 첫 방송된 KBS2TV 일일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배우 이소연, 최여진의 연기 대결과 명품 조연 군단의 출연으로, 짜릿한 복수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지난달 17일부터 방영된 KBS2TV 수목 저녁 드라마 ‘안녕? 나야!’는 배우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는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인천 북항 목재단지에 위치한 오프라인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 E-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