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인
뉴스라인
  • 나무신문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설그린 워크숍

KCC 강화마루 이벤트 실시

KCC가 신년을 맞아 소비자와 지물포 및 인테리어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CC 강화마루를 구매하거나 시공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지는데, KCC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어진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월 31일까지며, 2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우드플랜 노은점 오픈

대전에 위치한 가구공방인 우드플랜이 지난 10일 체인사업부 노은점을 오픈했다. 우드플랜 노은점은 원목나무와 천연페인트를 사용해 가족과 어린이들이 직접 디자인한 가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도림산업서 Q마크 획득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도림산업은 지난 18일 학생용책상 및 걸상, 책상상판에 대해 Q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Q마크를 수상한 학생용책상 및 걸상, 책상상판은 폐목재를 재활용해 만들어진 것으로 그 외 목재성형화장판 등을 생산하고 있다.

코에코 홈페이지 개편

진주시 평거동에 위치한 목조주택, 통나무주택 전문 시공업체인 코에코가 올 1월 중 홈페이지를 개편할 계획이다. 코에코측은 현재 홈페이지 개편 중에 있다며 작업이 끝나면 상품정보와 주문 등을 인터넷으로 쉽게 행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한설그린 워크숍

강남 수서동에 위치한 조경시설, 목재데크 시공기업인 한설그린에서는 지난 9일 강원도 정선의 스키장에서 워크숍을 가졌다. 한설측은 이번 워크숍에서 본사 및 지사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 한해 나아갈 목표와 방향을 확인하고 직원이 단합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