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원목마루 ‘바움’ 라인업 확대
동화기업, 원목마루 ‘바움’ 라인업 확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폭 마루 ‘바움 165’…바움와이드 리뉴얼 ‘바움125’
동화기업이 원목마루 ‘바움’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화기업이 원목마루 ‘바움’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화기업(대표이사 김홍진)은 원목마루 ‘바움(Baum)’의 제품군을 확대한 ‘바움 165’와 ‘바움 125’를 출시했다.

바움은 내수 합판에 천연 원목층을 더한 마루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획득한 마루다. 

고강도 UV 코팅으로 강도를 높여 원목마루의 단점인 찍힘과 긁힘을 방지했으며, 생활 오염으로부터 마루가 변형되는 것을 예방하는 게 특징이다.

바움 165는 넓고 긴 규격의 광폭 마루로, 공간을 넓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원목의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한다. 

또 부드러운 느낌의 패턴부터 옹이가 가미된 독특한 패턴까지 갖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다. 165×1200×9㎜ 규격으로 총 10가지 패턴으로 구성됐다.

바움 125는 기존 원목마루 제품인 바움와이드를 개선한 제품이다. 새로운 패턴을 추가하고 수종을 다양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엄선된 마루 단판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125×910×10㎜ 규격에 총 8가지 패턴이 출시됐다.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이길용 상무는 “인테리어 트렌드가 고급화에 초점이 맞춰지며 고급 바닥재인 원목마루에 대한 소비자 수요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다양한 패턴과 규격을 갖춘 천연 원목마루 바움이 이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읽어내며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