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제품 ‘BD-SH620’ 출시
콜러노비타, 신제품 ‘BD-SH620’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21.01.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석형 리모컨 거치대 적용…자유로운 탈부착 ‘장점’
콜러노비타 BD-SH620.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리모컨형 비데 신제품 ‘BD-SH620’을 출시했다.

이지컴포트 리모컨비데는 기존 비데와 달리 자석형 리모컨 거치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비데 리모컨의 자유로운 탈부착과 안정적인 거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부딪힘이나 밀림 등 실수로 인한 리모컨의 물리적 손상 위험을 줄였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 역시 장점이다. 직관적인 아이콘을 사용한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모컨을 눈높이에 맞춰 설치 가능해 조작부를 내려다보는 불편함 없이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BD-SH620.

비데 본체에는 매일 간단한 물청소가 가능하게끔 IPX4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풀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노즐 세척 기능, 직수 방식의 연속 온수로 더욱 청결한 비데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어린이(키즈) 모드, 절전 기능, 간편 착탈 버튼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권영민 콜러노비타 홈쇼핑 영업팀 차장은 “최근 리모컨형 비데의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기존 비데 리모컨 거치대에 자석 설계를 적용해 리모컨 비데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사용 편의성을 증대시킨 이번 신규모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