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현대L&C,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1.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토탈 인테리어부문 ‘대상’
현대L&C가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L&C가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L&C가 22일 서울 중구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개최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L&C는 온오프라인 상담부터 배송, 시공, A/S까지 안정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 패널 ‘엘렌’ 운영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인 ‘인트렌드’를 개최해 한발 앞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하는 등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하여 새로운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